다낭 미케 해변

|

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미케 해변은 세계 6대 해변으로 꼽힌 곳 중 하나이다.

 

 

 

최근 다낭과 호이안 등 베트남 관광이 붐을 이루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.

 

 

 

여기에 실제로 가보면 현지인들도 참 많다.

 

 

 

도로와 인도를 가득 메운 오토바이를 쉽게 볼 수 있고 데이트 나온 현지인 커플도 정말 많다.

 

 

 

10km 이어진 해변과 광장에서 각종 행사도 하고

 

 

베트남 전쟁 당시 미군의 휴양지이기도 한 곳이다.

 

 

 

실제 다낭 여행시 뭔가 클럽 분위기의 행사를 했는데

 

한 때 한국에서 유행한 비트의 노래를 듣고 같이 춤출뻔 ㅎㄷㄷ

 

 

 

각설하고 사진을 보자.

 

 

 

 

<2018. 09. 26. NIKON D810 + SAMYANG 135mm F2m, 다낭 미케 해변>

 

 

 

베트남 다낭의 미케 해변의 경우 파라세일링을 즐기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.

 

 

보트에 이어진 파라세일링에 몸을 실고 미케 해변을 종횡무진한다.

 

 

 

당시 사용한 렌즈는 삼양 135mm F2 인데

 

 

내가 이렇게 수동 렌즈로 MF를 잘 잡는 줄 처음 알았다 -_-;

 

 

 

 

 

<2018. 09. 26. NIKON D810 + SAMYANG 135mm F2m, 다낭 미케 해변>

 

 

베트남 다낭의 미케 해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배이다.

 

 

아무래도 고기를 잡기 위한 어선인 것 같은데

 

실제 보면 이게 참 묘하다.

 

 

다낭을 가 본 사람이나 관련 이미지를 검색해 본 사람의 경우

 

10km가 넘는 해변에 즐비한 호텔이나 리조트 사진을 볼 수 있다.

 

 

그리고 아직도 개발 중이다 -_-;

 

 

 

근데 대조적으로 수상 레포츠를 즐기고, 고층 호텔 사이에 이런 풍경을 볼 수 있다.

 

 

정확히 이야기 하자면 미케 해변의 경우 링엄사 쪽은 이런 배들로 가득하다.

 

 

 

그 베트남의 전통배(?)인 바구니 같은 거시기도 꽤 있고

 

현지인들만 가는 어시장(?) 같은 곳도 있다.

 

 

 

결론은 트래디셔널한 모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.

 

 

 

 

<2018. 09. 26. NIKON D810 + SAMYANG 135mm F2m, 다낭 미케 해변>

 

 

 

예를 들면 이런 배들 말이다.

 

그리고 위에 봤던 저런 배들도 엄청 많다.

 

 

만약 내가 혼자 사진 찍으러 왔으면 이 곳에서 한 이틀 짱박혀서 사진만 찍었을 듯 -_-;

 

 

 

 

<2018. 09. 26. NIKON D810 + SAMYANG 135mm F2m, 다낭 미케 해변>

 

 

 

해운대냐?!

 

 

고층 호텔이 즐비한 미케 해변.

 

 

순간 사진 찍으면서 해운대 온 줄 알았다 ㅋㅋ

 

 

 

 

<2018. 09. 26. NIKON D810 + SAMYANG 135mm F2m, 다낭 미케 해변>

 

 

미케 해변에서 만난 어선(?)

 

 

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든 사진

 

 

 

 

<2018. 09. 26. NIKON D810 + SAMYANG 135mm F2m, 다낭 미케 해변>

 

 

그리고 파라세일링 ㅎㄷㄷ

 

 

 

 

<2018. 09. 26. NIKON D810 + SAMYANG 135mm F2m, 다낭 미케 해변>

 

 

 

열심히 보트에 달려 날라다닌다 ㅎㅎ

 

 

 

 

 

<2018. 09. 26. NIKON D810 + SAMYANG 135mm F2m, 다낭 미케 해변>

 

 

두 척으로 늘어난 어선(?)!

 

 

다낭은 햇볕이 강해서 하이라이트와 쉐도우 차이가 엄청났다.

 

그래서인지 이를 피사체로

 

 

꽤나 매력적인 사진을 담을 수 있었다.

 

 

 

 

 

<2018. 09. 26. NIKON D810 + SAMYANG 135mm F2m, 다낭 미케 해변>

 

 

대조적인 다낭 미케 해변의 풍경

 

 

 

 

<2018. 09. 26. NIKON D810 + SAMYANG 135mm F2m, 다낭 미케 해변>

 

 

그리고 그 두 번째!

 

 

 

<2018. 09. 26. NIKON D810 + SAMYANG 135mm F2m, 다낭 미케 해변>

 

 

이 날의 베스타컷!

 

 

개인적으로 요즘에는 이런 쉐도우가 짙은 사진이 좋다.

 

 

뭔가 은은하다고 해야 할까?

 

 

 

 

<2018. 09. 26. NIKON D810 + SAMYANG 135mm F2m, 다낭 미케 해변>

 

 

역시나 해운대냐?!

 

 

 

 

<2018. 09. 26. NIKON D810 + SAMYANG 135mm F2m, 다낭 미케 해변>

 

 

미케 해변의 풍경

 

 

민물이 흘러 들어오는 부근인 듯 한데

 

해변으로 살짝 흘러나온 민물에 비친 미케 해변의 반영이 꽤나 인상적이였다.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아시아 베트남 | 다낭
도움말 Daum 지도

'풍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베트남 과일 파는 노인  (0) 2018.10.01
성수대교 야경  (0) 2018.10.01
다낭 미케 해변  (0) 2018.10.01
서울의 랜드마크 롯데월드타워 야경  (0) 2018.09.24
당산역에서 바라 본 한강  (0) 2018.09.23
서울 마리나  (0) 2018.09.23
Trackback 0 And Comment 0